글로벌메뉴 열기
본문내용입니다.
홈> 원서접수 > 원서접수

원서접수

가. 입학원서 접수가 완료(전형료 결제)된 후 접수를 취소할 수 없으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입학원서 접수 완료(전형료 결제) 후 지원과 관련된 사항(계열/학과, 지원전형, 가산점 등)은 일체 정정할 수 없습니다.
     (단, 부득이한 경우 본인 여부 확인을 거쳐 연락처, 주소, 이메일, 환불계좌는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다. 입학전형과 관련된 필수 제출서류를 대학에서 정한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 자격 미달(필수서류
     미제출)로 "불합격"처리합니다.(서류제출 후 반드시 도착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증빙서류를 제출할 경우 제출서류 상단에 반드시 수험번호, 주민등록번호, 성명을 기재 후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마. 증빙서류 우편발송은 반드시 등기우편(배달증명)으로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바. 증빙서류 제출(등기우편 발송, 팩스, 퀵 서비스) 후 반드시 도착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 지원과 관련한 증빙서류(학생부, 검정고시, 각종 성적관련 서류, 기타 등)가 추후 위ㆍ변조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학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아. 지원자 주소, 환불계좌 등을 잘못 기재하거나 기재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수험생 본인의 책임입니다.
자. 입학원서 접수 완료(전형료 결제)후 반드시 접수증/수험표 확인(출력)을 하여야 하며, 접수증/수험표 확인
     (출력)이 안 될 경우 즉시 입학지원처(053-940-5555)로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차. 입학전형과 관련된 성적은 일체 공개하지 않습니다.
카. 입학이 허가된 후에도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입학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합격 또는 입학을 취소합니다.
타. 야간을 모집하는 계열은 전공분류 결과에 따라 일부 전공이 야간에 한해 개설 안 될 수도 있습니다.
파. 신입생 모집요강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본 대학 입학전형관리위원회에서 심의ㆍ결정합니다.